글번호
1140030

KU융합과학기술원 방학기간 중 강의실 대관 절차 안내

작성자
KU융합과학기술원 행정실
조회수
190
등록일
2024.12.03
수정일
2024.12.11

KU융합과학기술원에서 방학기간 중 강의실 대관 절차를 안내드립니다.

- 적용 기간: 2024. 12. 23.~2025. 2. 28. 방학기간 중


[총무구매팀 관리 강의실]

1. 해당 강의실: 생명과학관(101호, 151호, 251호, 452호), 산학협동관 317호, 공학관 A102호

2. 대관 방법

 가. 총무팀 대관 담당자(02-450-3124)에게 가능 여부 확인

 나. 가능할 시 강의실사용신청서를 작성하여 KU융합과학기술원 행정실 방문 제출

 다. KU융합과학기술원 행정실에서 총무팀으로 대관 공문 발송


[입학정보관 304호]

1. 대관 방법

 가. KU융합과학기술원 수업조교에게 문의 및 접수

  - 02-450-4050 / inluk3@konkuk.ac.kr

 다. 접수 기간

  - 12. 23.~1. 31. 사용 희망 → 12. 10.(화)~13.(금) 신청 접수

  - 2. 1.~2. 28. 사용 희망 → 1. 20.(월)~24.(금) 신청 접수

 

첨부파일
이전글
2024학년도 2학기 2차 외국어특별장학생 신청 안내
다음글
2024학년도 2학기 학부 강의평가 시행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