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번호
1141659

국제대학 행정실 수업조교A 채용 공고

분류
기타
작성자
총관리자
조회수
84
등록일
2025.01.08
채용기간
2025.01.08  ~  2025.01.17
수정일
2025.01.08

국제대학 행정실 수업조교A 채용 공고


1. 채용분야 및 인원

캠퍼스

직종

채용인원

지원자격 및 우대사항

서울캠퍼스

수업조교A

2명

○ 2025.1학기 기준 본교 대학원 석박사 과정에 재학중이거나 입학 예정인 자(추가 학기자, 수료생 및 휴학생 지원 불가)

○ 주당 20시간 근무가 가능한 자

○ 외국어 능통자 우대


2. 근무조건 

    ●  근무시간: 평일 근무시간(9:00 ~ 17:30) 중 20시간/1주

        ※ 점심시간(12:00 ~ 13:00)은 제외하며 세부 근무시간은 임용 후 협의 

    ●  근무기간: 6개월(2025. 3. 1. ~ 2025. 8. 31.)

        ※ 근무성적이 우수한 경우 대학원 재학 기간 내 연장 가능

    ●  급여: 근무학기 수업료 전액 장학금(4대 보험 미가입)

    ●  담당업무: 

         - 국제대학 행정실 및 학과 학사, 행정업무 보조

         - 학생 관리 지원 등

    ●  근무처: 국제대학 행정실(법학관 108호)


3. 전형방법

    ●  1차: 서류 심사 

    ●  2차: 면접 심사(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일정 개별 통보)


4. 지원기간

    ●  기간: 1. 8. (수) ~ 1. 17. (금)

    ●  접수방법: 이메일(icollege@konkuk.ac.kr)로 서류 송부

        - 메일 제목: 국제대학 행정실 수업조교A 채용 지원(본인 성명)


5. 구비서류(붙임 양식 참조)

    가. 1차 서류전형

        ●  조교 임용 지원서(본교 양식) 및 자기소개서 1부

        ● 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(본교 양식) 1부

        ●  대학원 재학증명서(신입생의 경우 등록금납부확인서 또는 합격통지서) 1부

        ●  외국인 등록증 사본 1부(해당자만)

        ●  (합격 후)수업조교 복무 서약서 1부

        ●  (합격 후)통장 사본 1부

        ※ 모든 서류를 하나의 PDF파일로 변환하여 제출


6. 기타사항

    ●  각 전형 단계별 합격자는 개별 통지 예정

    ●  지원서 및 제출서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

    ●  제출서류는 최종 합격 후 원본 제출해야 함

    ● 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채용 종료 후 일괄 파기할 예정


7. 문의

    ●  국제대학 행정실(02-2049-6374)


첨부파일